소품집

[KT AIVLE] 에이블스쿨 게더타운 이벤트!! + 지역 1등 수상..💙 본문

AI/KT 에이블스쿨

[KT AIVLE] 에이블스쿨 게더타운 이벤트!! + 지역 1등 수상..💙

sodayeong 2022. 8. 18. 21:22

오늘은 에이블스쿨에서 첫 번째로 진행된 이벤트인  '게더타운 스터디룸 만들기' 참여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게더타운은 요즘 너무 핫.. 한 메타버스 가상공간인데, 실제로 재택근무하시는 분들은 

팀원들과 작업 공간 or 사무실을 가상으로 꾸며 집중도를 높이는 취지로 생긴 플랫폼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BxLyjLjB1k 

제가 즐겨보는 카카오 개발자인 뚜벅초님 유튜브에서 먼저 본 기억이 있어서 반가웠던 기억이 있습니다. ㅎㅎ

사실 메타버스 공간이라고 해도 계기가 없으면 딱히 만들 이유가 없는데! 

에이블스쿨에서 가상의 스터디룸 공간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해서 참여했습니다. 

 

 

 

 

기프티콘은 받자마자 사용했습니다ㅎ

제가 에이블스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있는데 제 게더타운이 수상작으로 올라와있더라고요!

공개해도 되는 것 같아서(?) 제가 꾸며본 게더타운을 올려봅니다.

그리고 운 좋게도 1등을 해서!!! ㅋㅋㅋ 파리바게트 3만 원 상품권을 받았습니다. 

 

 

친구네 + 우리집 빵 두둑히 사고 즐거운 빵쇼핑이었습니다 (ㅋㅋ)

1기는 게더타운으로 수상식도 했다고 들었는데, 2기에서도 하는지 궁금하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