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품집

[공모전] KT GenieLabs 데브옵스 경진대회 본선 진출 회고 본문

AI/KT 에이블스쿨

[공모전] KT GenieLabs 데브옵스 경진대회 본선 진출 회고

sodayeong 2022. 9. 30. 01:41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저번 주에 마무리된 KT 지니랩스 데브옵스 경진대회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모델 학습에 시간이 많이 소모되어 성능을 많이 내보지 못해서 아쉬웠는데요!

코드 리뷰는 내부 사정으로 비공개지만
그래도 추억겸 + 저희 반 연진, 종민님과의 데브옵스 경진대회 본선 과정을 담아보려고합니다.





창밖으로 들리는 10cm.. 로꼬...

우선 저는 학교 랩실생이 아니었지만 친한 석사 오빠들이 있어서! 자리를 빌렸습니다
정말 2주동안 기생충처럼 랩실에 있었어요...

다행인건 학교 축제기간이랑 겹쳐서 랩실이 널널 했어요
제가 축제를 못 즐겼단 말이기도 합니다😂



엔터 쎄게 치고 싶다니까 석사오빠가 주섬주섬 준 엔터 쿠션... 이게 왜 나와...

게다가 최종주에는 에이블스쿨 미니 프로젝트와 겹쳐서 10배로 더 바빴습니다.
세명 모두 9-6시는 고정으로 못하니 밤-새벽, 주말에는 풀로 진행했습니다.
연진님 방은 안가봤지만 가 본거 같고...!!! ㅋㅋ




팀원들의 동의 얻었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최종본을 정리하고 찍은 사진인데요!😆
4학년 병행하면서 추계 학회 논문, 에이블스쿨, 경진대회 등 준비해야 할 일이 많고
온전히 고민하지 못하면서 제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해 아쉬움이 많이 남았습니다.


그래도 나스미디어의 모바일 광고 경매 낙찰 유무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많이 배우고
준비한 내용을 현업 개발자분들에게 소개시켜 드릴 수 있어서 즐거운 기억으로 남을 것 같아요!


미니프로젝트가 아닌 에이블러분들과 처음 나가는 경진대회 본선에 진출하고,
함께 준비하는 과정으로 제 스스로도 많이 돌아보고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됐습니다.
연진, 종민님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