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품집

[KT AIVLE] KT 에이블스쿨 에이블데이 리뷰!! 본문

AI/KT 에이블스쿨

[KT AIVLE] KT 에이블스쿨 에이블데이 리뷰!!

sodayeong 2022. 9. 12. 23:51

오늘은 지난주에 있었던 에이블 데이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에이블 데이는 쉬어가는 타임(?) 답게 추석 연휴 이전으로 잡아주셨어요!

 

 

 

KT 에이블스쿨에서 온 기프트 박스!

에이블 데이 일주일 전인가 집으로 택배가 도착해서 보니까!!
에이블스쿨에서 보내주신 기프트 박스였어요.


 

 

저 평소에 블루보틀 진짜 좋아하거든요.. 저 텀블러도 원래 사용하던 건데!
완전 기분 좋았어요 ㅎ_ㅎ


 

 

 

저희 대전 1반은 이번 에이블 데이 때 오프라인으로 만났습니다!
둔산동에 있는 스터디 카페로 정해졌고, 저는 학교에 있어서 새벽에 KTX 타고 대전으로 갔어요!
너무 배고파서 좌석 앉자마자 바로 텀블러에 싸온 시리얼에 우유 말아 먹었습니닿..ㅋㅋㅋ


 

 

에이블 데이는 코테 수여식 / 코테 리뷰 / 특강 / 기자단 발표(제가 했어요 ㅎㅎ) / 반 세션으로 진행됐고
저는 반 세션이 제일 재밌었어요!! 제가 얼굴-이름 매칭 기억력이 좋아서 오프라인에 오신 분들 이름을 다 알더라고요(?)
영상으로만 봤지만 정말 반가웠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친구의 친구도 알게 되고!!!
혼자만 듣던 강의를 다 같이 들으니까 정말 재밌었어요.

그리고 먹방 시간(?)에 먹으라고 뿌링클 콤보 기프티콘도 보내주셨는데 저희 반은 점심 먹은 직후기도 하고,
스터디 카페 환경이어서..ㅎㅎ 매니저님이 준비하신 프로그램 하면서 이야기 나눴습니다.

 

 

 

 

 

회식이 있었는데 저는 이전날 세 시간밖에 못 자서 ㅠ 팀원분 중 두 분과 빠르게 먹고 헤어졌습니다. ㅎㅎ
다음번엔 회식도 참여해서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하겠습니다~!

728x90
Comments